Loading IndicatorLoading Indicator

제이슨 워닉 로빈후드 CFO "신규 코인 상장 계획 없어"

기사출처
이영민 기자
당분간 로빈후드에서 신규 상장 코인을 만나기는 힘들 것으로 보인다.

제이슨 워닉 로빈후드 최고재무책임자(CFO)가 27일(현지시간) 4분기 실적 발표 후 기자회견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코인 상장을 원한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언제 상장할 것인지에 대한 구체적 계획은 없다"며 "규제 기관이 특정 토큰을 무허가 증권으로 간주할 수 있기 때문에 상장 작업은 신중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얼마전 베타 버전으로 공개된 가상자산 지갑, 국제적으로 출시할 가상자산 상품 등이 로빈후드 사업의 핵심이 될 것"이라며 "더 빠르고 쉬운 출금을 가능하게 만들 직불 카드도 출시할 예정"이라 덧붙였다.사진=dennizn/Shutterstock.com
이영민

이영민 기자

20min@bloomingbit.io안녕하세요 블루밍비트 기자입니다.
hot_people_entry_banner in news detail bottom articleshot_people_entry_banner in news detail mobile bottom articles

이 뉴스, 어떻게 보시나요?








PiCK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