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베스코&갤럭시도 S-1 수정안 제출
이영민 기자

더블록 프로 헤드라인 보도에 따르면 인베스코&갤럭시도 비트코인(BTC)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승인을 위한 S-1 수정안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재 제출했다.
이영민 기자
20min@bloomingbit.io안녕하세요 블루밍비트 기자입니다.


더블록 프로 헤드라인 보도에 따르면 인베스코&갤럭시도 비트코인(BTC)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승인을 위한 S-1 수정안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재 제출했다.
이영민 기자
20min@bloomingbit.io안녕하세요 블루밍비트 기자입니다.이 뉴스, 어떻게 보시나요?